최근 공인중개사, 법무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행정사 자격증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행정사 시험 대비 환급+연장 합격반을 새로 출시했다.
행정사는 전문직 자격증 포화시장 속 유망자격증에 속하며, 3천여 건의 업무 영역을 보유한 취업 후 정년 없이 활동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및 법무사, 감정평가서 등 전문직 종사자의 업무 확대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자격증 중 합격률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최근 주목 받고 있다.
에듀윌이 출시한 환급연장합격반은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환급반과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1년 연장하는 연장반이 합쳐진 패키지로 수험생들은 따로 선택할 필요 없이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에듀윌은 일반적인 행정사 커리큘럼보다 3개월 정도 빠르게 개강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도우며, 에듀윌만의 4단계 합격 완성 커리큘럼으로 시험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이론완성, 문제적용, 응용확장, 최종점검으로 구성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수강생 만족도 95%에 이르는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또한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학습목표와 마인드 관리를 책임진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오는 30일까지 행정사 입문자를 위한 기초서 '처음 시작하는 행정사 교과서'를 매일 3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수험대책' 등의 기본 수험 정보부터 민법 총칙, 행정법, 행정학개론 등 '과목별 핵심 개념' 등이 수록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이는 행정사 강의 등으로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올 초 사회공헌위원회를 신설하고 본격적인 교육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은 10여 년 전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활발하지 않았던 시기, 당시 대표이사였던 양형남 회장이 주변 소외계층에게 검정고시를 지원한 것으로부터 시작됐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기본 권리인 교육에 있어서 소외 받는 사람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실직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고민을 거듭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