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증후군 제거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입력 2017-09-22 09:12


본격적인 가을 이사철이 다가오면서 새집증후군 예방과 실내 공기질 개선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집증후군이란 집이나 건물을 새로 짓거나 리모델링했을 때 사용되는 건축자재나 벽지 그리고 가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로 화학물질과민증(MCS)이라고도 한다. 새집 입주 뒤 이전에 없던 두통이나, 아토피, 피부염, 천식 등의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새집증후군 유발물질로부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창문을 열어 환기시키기 힘들다면 다른 대안을 찾아야 한다.

최근에 새집증후군에 특화된 공기청정기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 가운데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가 새집중후군 유발물질로 잘 알려진 5가지(폼알데하이드,아세트알데히드,아세트산,톨루엔 등)의 테스트에서 전체 제거율 99% 성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 ㈜건우는 “새집증후군을 해결하는 방법과 제품이 다양하지만 제품의 안전성과 그 효과에 대해 밝혀진 것도 미비하여 테스트 자료가 잘 알려지고 효과를 본 소비자의 구전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선호하는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6.8kg 고품질의 활성탄소와 순도 높은 유기농 제올라이트, 요오드화칼륨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새집증후군에 효과적이고 99.97% 트루 메디컬 헤파필터를 통한 미세먼지 제거도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오스틴에어 전문 판매처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