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70주년 기념 ‘70인의 셀럽(Celeb)’ 모집 이벤트

입력 2017-09-19 20:05


‘세타필(Cetaphil)’이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세타필을 사랑하는 ‘70인의 셀럽(Celeb)’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의 세타필을 있게 해 준 소비자들과 70주년을 축하하고, 세타필과 함께했던 소중한 시간을 나누는 자리에 초청하기 위한 사전 이벤트다.

‘70인의 셀럽’은 세타필 마니아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과 육아 관련 인터넷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세타필과 관련된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제출하면 된다.

갈더마코리아는 신청자 중 인상 깊은 사연을 남긴 총 70명을 선정해 10월 15일, 세타필 70주년 기념 행사 ‘세타필 스킨 셀럽 파티(Cetaphil Skin Celeb Party)’에 초청할 예정이다. 선발된 전원에게는 세타필 클래식, 베이비, 전문가 라인까지 전 제품을 70주년 기념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가장 감동적인 사연으로 뽑힌 ‘베스트 셀럽’에게는 여행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세타필이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건 70년동안 보내 준 소비자의관심과 애정 덕분”이라며, “이번 70주년 행사를 통해 세타필과 함께 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추억을 공유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