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에서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제 17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새로운 정보와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맘, 육아에 지치고 힘든 육아맘들을 위한 '코베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코베 페스티벌'은 '4일 내내 즐거운 코베'라는 주제 아래 관람객들은 전시장 내에서 참가업체 제품을 구경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쇼 ▲프리미엄 코베파티 ▲힐링 코미디 투맘쇼 등 현장에서 다양한 무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코베 프로모션 쇼(이하 코프쇼)'에서는 참가 업체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쇼호스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코베 프로모션 쇼'에는 아이챌린지, 잉글레시나, 시크, 마이크라라이트, 경동 나비엔이 행사장에서 푸짐한 경품과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
"육아 스트레스 코베가 책임진다!" 개그우먼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가 출연하는 '투맘쇼' 공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당일 공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키즈맘을 위한 행사도 준비돼 있으며 후원사인 '아이챌린지'에서는 율동놀이, '플레이송스'에서는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플레이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가 참여하는 공연은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는 제 17회 코베 베이비페어의 입장료는 50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키득키보드 어플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