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다이어트 방법, “그녀를 따라하면 살찔 일 없어”

입력 2017-09-15 15:13
강소라 다이어트 방법 A부터 Z까지...식사를 모두 먹어라!



강소라 다이어트 방법이 핫이슈로 떠올랐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S라인 몸매를 유지하는 강소라의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여기엔 황금 비율 몸매를 자랑하는 강소라의 다이어트 방법이 A부터 Z까지 소개돼 있어 여성 누리꾼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따르면 과거 학창시절 72kg에 육박했던 강소라는 식사를 피하는게 아니라, 하루 3끼를 모두 챙겨먹는 건강한 식단과 발레를 통해 체중 감량을 했다고.

구체적으로 과일과 요거트 등으로 아침을 먹고 점심에는 현미밥과 채소 위주의 반찬 그리고 저녁에는 고구마나 단호박 그리고 닭가슴살 혹은 지방이 거의 없는 소고기를 섭취해 현재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게 됐다.

강소라는 대신 저녁 6시 이후로 금식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야식은 철저히 멀리하면서 건강미인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것. 물론 꾸준한 운동은 보너스.

한편 강소라는 ‘변혁의 사랑’이라는 드마라를 통해 대중과 곧 만난게 된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이와 관련 강소라는 앞서 대본 리딩에서 “에너지와 느낌이 좋은 대본이었다. 이 좋은 기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변혁의 사랑’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감독과 ‘욱씨남정기’를 통해 공감과 사이다를 유발하는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강소라 사진제공=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