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가 오는 15일,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토어 컨셉은 행복(HAPPY)과 건강(HEALTHY), 유머러스(HUMOROUS)한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는 놀이터이자 힐링 스팟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더불어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ROLA THEATER’ 컨셉의 극장으로 꾸며져 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스포츠클럽이 펼쳐지고, 지하에는 미니 롤러스케이트 장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데일리 라인, 스윔 라인, 피트니스 라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이 스포츠 클럽의 락커룸, 롤러스케이트 트랙, 스윔 풀,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선보여진다.
특히 매장 내부에 위치해 있는 ‘FUNNY ZONE’ 에서는 뽑기 게임과 핑크 전화부스, 핑크 오일 충전기 등이 구성되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포토 스팟이 준비되어있어 자유로운 분위기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후 3일 동안 오후 3시, 6시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100만원 상품권과 로라로라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해피 백(HAPPY BAG)을 증정한다. (단, 9월15일은 오후 6시만 진행)
또한 오는 30일까지 스토어 곳곳의 포토 스팟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 인증 시 로라로라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고객에게는 대림미술관 ‘The Selby House: #즐거운_나의_집 초대권’ 또는 ‘휘슬 네크리스’를 증정한다.
한편, 15일에는 로라로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레드벨벳 아이린, 소녀시대 써니, 엘리스가 방문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