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 제시, 사전 등록 시 혜택 제공
겨울방학은 새로운 학기의 시작점인 만큼 학생들에게 중요한 시기이다. 성적 향상의 기반을 마련하고, 내신 및 수능을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이 필요하다. 이에 메가스터디 러셀은 러셀만의 학습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한 2018 윈터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 윈터스쿨은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한 예비 고1, 2, 3학년 대상의 겨울방학 집중학습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개강 예정이다. 윈터스쿨은 과목별 목표에 따른 수준별 맞춤 수업과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담임진의 체계적인 관리를 결합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정해진 커리큘럼 안에서 지정된 수업을 수강하는 것이 아닌, 원하는 수업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는 부분 또한 주목할 만하다. 윈터스쿨이 종료된 이후에 2018 내신, 수능 정규 과정으로 수업이 편성되기 때문에 학생에게 적합한 강좌는 지속해서 수강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면학분위기에 최적화된 바른공부 자습전용관에서의 의무자습과 최상위권반 역임 담임진의 전문적인 입시 및 생활관리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러셀 전 학원에서는 윈터스쿨 사전 등록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러셀 강남, 목동, 평촌, 센텀학원은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이용료를 지원한다. 강남과 센텀은 11월 마지막 주부터, 목동과 평촌은 12월부터 윈터스쿨 개강 전까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부천, 분당학원은 학부모를 위한 입시 교실 "시니어 스쿨"에 참여할 수 있는 참석권과 2018년 1학기 학습플래너를 제공한다. 사전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성적향상 최적의 시기로 수험생에게 맞는 학습 전략 및 플랜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더욱 강력해진 2018 러셀 윈터스쿨이 성공적인 수험생활의 시작을 도와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학원에서는 2018 윈터스쿨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설명회를 개최한다. 분당의 설명회는 15일, 평촌은 16일, 강남은 20일 진행하며, 각 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