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단체 'AMIS(아미스)'와 함께 하는 자선바자회가 오는 17일 서울 가로수길 히든라운지, 머그포래빗에서 열린다.
봉사단체 'AMIS'는 'Amicus', 'Ad', 'Aras'의 줄임말로 '영원한 벗, 즉 죽을때까지 영원한 우정을 평생 함께하자'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봉사단체다. 아미스는 사랑, 봉사, 우정을 시작으로 해 항상 서로를 존중하며 주위에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주고자 활동해왔다.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아메리칸스타, 메이린클리닉, 비방트,주가미, 라피즈, 오디너리피플, 칼로바이,SWBD, AMH, 레어썸, 띵크오브네일,스튜디오페이, 클레보스, 네트매트리스,메이드앤메이크, 안서리베이킹랩, ccb, 마인성형외과, 비키앤베키, 33뮤즈먼트,라이크라이즈, 엣오메가, 키코캐리어,오씨엘, 에스로제, 리파인, 티오티엠,엑소덴, morpyn, 페이크미, 드테이블, 이코라이 등의 브랜드들이 참가하며, 참가 브랜드들은 70% 할인 판매를 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
이번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AMIS 자선 바자회'를 통해 좋아하는 연예인을 직접 만나보고,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의미 있는 물품을 구입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