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스 로자올리바 마스크 시즌 오프 고객감사 이벤트

입력 2017-09-08 13:44


-마스크 구매고객 오일세럼, 토너 등 통큰 증정

천연 안티에이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유스가 대표제품인 ‘로자올리바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시즌 1 판매 종료를 앞두고 단 10일간만 9월 17일(일)까지 시즌 오프 ‘통큰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대표 제품인 '로자올리바 하이드로겔 마스크' 1개 구매 시 로자올리바 모이스쳐라이징 토너(3.5만원 상당) 1개를 증정하며 마스크 2개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최고급 제품인 ‘로자올리바 얼티미트 내츄럴 리제너러티브 오일세럼’과 ‘토너’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시즌오프 이벤트는 마스크 재고가 소진 되면 조기 종료된다.

세계 최고급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비롯 프랑킨센스, 로만캐모마일 등 고가의 안티에이징 에센셜오일에 홍삼, 삼백초 추출물 등 한방추출물과 발효오일이 완벽히 조화된 로자올리바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고급 에스테틱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마스크 한 장, 한 장에 김유수 대표와 닥터유스의원 피부에스테틱 김지수 원장의 10여년간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듬뿍 담은 시그니처 제품으로 출시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2~3회 한달간 꾸준히 사용 시 놀랄만큼의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증정되는 로자올리바 오일세럼은 1병에 모든 안티에이징 성분이 고농축된 제품으로 휴양림에 온 듯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소 진하게 느껴지는 경우 토너 2펌프 : 오일세럼 1펌프의 비중으로 희석해서 사용하면 더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기에 토너도 같이 증정한다. 토너는 최고급 유기농 로즈워터를 주원료로 하여 불가리아 로즈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천연 스킨이다.

닥터유스 김유수 대표는 “신생 브랜드지만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고도 오직 품질력으로 입소문에 의해 많은 판매가 이루어져 감사의 의미에서 이번 통큰 매진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시즌 1에서 얻은 자신감으로 시즌2에는 기능성을 대폭 보강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미 제품 개발이 막바지에 이른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유스는 ‘진정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서울의대 출신 미국노화방지전문의(ABAARM)이자 국제 공인아로마테라피스트(IFA)인 김유수 대표가 쌍둥이 형제인 김지수 원장과 공동개발한 안티에이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로즈오일을 비롯한 천연 에센셜오일을 선별해 유통하는 사업 등을 함께 진행중이다. 마스크팩을 비롯해 닥터유스의 제품은 플래그십 스토인 도곡로의 닥터유스 항노화 연구소를 중심으로 강남 피부과와 고급 에스테틱 클리닉 입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옥션, 네이버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도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