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오늘 7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폴리움은 유아 통합 브랜드 '디밤비' 타이틀로 참가하며, 부스에서는 글로벌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 엄마가 만들어가는 브랜드 '베이비머핀', 유아가구브랜드 '야마토야'와 '팀버토츠', 프리미엄 국민블랭킷 '스와들디자인'을 비롯해 '블랑101', '누들앤부', '에르고파우치' '아이스크림페어리' '스플렌디' 등 국내외 유명 유아용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새롭게 런칭될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최대 73%의 할인 혜택과 함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얼리버드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방문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글로벌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포지션 캐리어 '옴니 360'을 처음 공개했으며 '야마토야'에서는 '노스타 1인용 책상&의자세트'를 런칭하며 첫 선을 보였다.
'베이비머핀'은 2017 F/W 신제품 워머와 겨울용 블랭킷 출시를 기념한 베이비페어 한정 할인판매를 제공하고 있으며, '블랑101' 에서는 부드럽고 톡톡한 프리미엄 코튼으로 만든 의류 제품을 최대 63% 할인하여 제공한다.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어 유해성분이 없는 '비더마틱'은 스킨케어 및 선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스플렌디'에서는 아기 태열 관리에 좋은 밤부 소재의 민소매, 반팔 바디수트를 포함한 특가제품들로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한편, 베이비페어 기간 중 디밤비미디어에서 출산리스트를 캡쳐하거나 다운로드하여 디밤비 부스를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커피를 증정하며,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행사들이 함께 진행된다.
페어 첫날인 7일 오전에는 유아가구전이 진행됐으며 8일 오전에는 스와들디자인의 스트롤러 블랭킷이 20명 한정으로 45%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9일 오전에는 베이비머핀 2017년 F/W 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워머와 겨울용 블랭킷이 45% 할인 판매 되고, 마지막날인 10일 오전에는 블랑101의 리빙 기획세트를 페어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밤비 인스타그램에서는 베이비페어 현장 LIVE가 진행됐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매회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서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혜택은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고 말하며 "임신,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육아제품의 할인 구매 혜택과 증정행사,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남은 기간동안 더 많은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오셔서 디밤비만의 혜택과 다양한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32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내 디밤비 부스는 Hall B, C-210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