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어니시(HONESI), 문제성 피부를 위한 '닥터에이' 라인 신규 런칭

입력 2017-09-06 16:44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어니시(HONESI)'는 지난해 10월 고보습 회복 화장품으로 관심을 받은 '엑소필라 라인'을 런칭 하였으며, 최근 문제성 피부를 위한 '닥터에이' 라인을 신규 런칭 하였다.

'닥터에이' 라인은 베스티안의 27년의 기술력과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99인의 참여단이 함께 만들어낸 스킨케어 라인이다. 티트리 추출물을 중심으로 피부에 청량감을 전달하여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현재 '닥터에이' 라인에서는 앰플과 미스트 2종을 출시를 하였다.

'닥터에이 99앰플'은 마치현추출물, 티트리오일, 프로폴리스 등 핵심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어 문제성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피부 겉으로만 일시적인 보습이나 진정효과를 주는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용량이 총 50ml(10ml x 5개)로 넉넉하게 구성되어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고농축 앰플이 비싸다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깼다는 평이다

'닥터에이 24H 티트리 미스트'는 하루종일 방치된 피부를 24시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전성분 전체가 EWG 그린등급 판정을 받은 만큼 안정성이 인정된 제품이다. 티트리 추출물 89% 함유로 정제수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라이스파우더와 함께 문제성 피부의 고민 중 하나인 유분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어니시(HONESI)'는 '닥터에이 99앰플', '닥터에이 24H 티트리 미스트'를 포함한 신제품 2종 출시 후, 문제성 피부에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에이 라인 2종 제품은 현재 어니시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