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 '상생' 으로 점주들과 동반성장 기록

입력 2017-09-04 15:12


요즘 프랜차이즈와 관련한 법률이 강화되고 다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불공정거래 사례들이 주목 받으면서, 프랜차이즈 업계에 대한 시선이 그다지 곱지만은 않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도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강조하는 기업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인 '상생 활동' 으로는 브랜드 인지도 개선과 가맹점 매출 증대, 예비 창업자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하는 활동이 대표적이다.

그 중에서도 PC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헌터PC방'은 가맹점 상생 전략과 투명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동반성장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헌터PC방은 젊고 실력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으며 1호점인 인천 화수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점주들과의 안정적인 상생 노하우와 경쟁력을 발휘하며, 많은 예비 창업주들 및 가맹점주들에게 인정 받아 왔다.

현재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은 '본사는 가맹점이 돈을 벌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최고의 메리트'라는 경영 이념 하에 가맹점주 및 예비 창업주들에게 제공하는 창업 관련 혜택을 살펴보면, 1금융권 4,000만원 대출 지원과 4,500만원 본사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또 거품없는 인테리어 비용으로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아 예비 점주들에게 투명한 원가창업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경쟁력의 핵심인 '지속적인 인테리어 개발'의 측면에서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헌터PC방은 본사 '인테리어 개발팀'을 운영함으로써 꾸준히 인테리어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또 브랜드 이미지 홍보의 측면에서도 아낌 없이 투자하며 가맹점주들이 높고 안정적인 매장 수익 구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관계자는 "가맹점주들과 상생할 수 있는 경영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하루하루 고민과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지속적인 인테리어 개발, 매장 운영의 간편함을 추구하는 한편, 창업 시작부터 사후관리까지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로 거듭나려 한다. 또 점포개발 및 상권분석, 고객 및 시장 분석 등을 가맹점주들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주고 있어 예비 점주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헌터PC방의 시행하고 있는 가맹점 상생 경영 전략과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