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열광시킨 아이콘(IKON), 7 멤버 완전체 화보로 컴백

입력 2017-09-01 21:15


아이콘(IKON)이 오랜만에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관능적인 데님스타일링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무대위에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온 그룹 아이콘은 섹시한 핫바디와 자유분방한 청춘의 면모를 과감하게 보여주었다. 7인 7색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콘은 캘빈클라인 진 셀비지 데님을 입고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뽐냈으며, 특히 비아이와 바비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즉석에서 승자를 가리기 힘든 환상적인 복근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 날, 래퍼 바비는 탄탄한 쇄골라인을 과시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캘빈클라인 진 F/W 후디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섹시한 치골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비주얼을 이끌어낸 비아이는 때로는 귀여움 가득한 표정을,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캘빈클라인 진 백팩을 맨 채 완벽한 ‘남친룩’을 제시하였다. 특히 아이콘 맴버들의 훈훈한 뒷태는 빨려들 듯 아찔한 매력을 불러 일으키며 전세계에 분포된 팬들과 더불어 촬영장의 스탭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백팩은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클래식하면서 도시적인 스쿨룩에 안성맞춤이며 CK오리지널 로고가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 패치가 시선을 사로잡아 아이콘이 뽑은 베스트 아이템이기도 하다.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성공적으로 표현해낸 이 백팩은 올 가을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으로 아이콘이 착용한 터틀넥이나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스타일링할 시, 완벽한 여심저격 남친룩을 완성시켜준다.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제품은 국내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