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고민 이제 그만! 모공 최적화 솔루션 '닥터영 실키 프라이머'

입력 2017-09-01 10:14


영(Young)한 피부 제안, 더마코스메틱 닥터영(Dr.Young, 대표 채경아)에서 모공 최적화 솔루션 '닥터영 실키 프라이머'를 선보였다. 유난히 덥고 습했던 여름을 보내면서 우리네 피부의 모공은 괜찮은지 한 번씩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

'닥터영 실키 프라이머'는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모공을 가려주고 피지와 유분을 조절해줘 비단결 같은 피부 표현을 해주는 페이스 프라이머이다.

이름처럼 '실키'한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피부 결점을 감싸주고 피부 속 건조와 번들거림을 동시에 케어해주어 근본적인 모공 관리와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가볍고 흡수가 빠른 '닥터영 실키 프라이머'는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전 단계에 사용해주면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의 완성도와 지속력을 높여주고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윤은혜 BM은 "평소 매트한 타입의 프라이머 사용이 어려웠던 피부 타입에 적합한 프라이머이다."라고 소개하며, "수정 화장 시에도 유분이 올라온 부분에만 살짝 덧발라주면 모공을 가려주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된다"고 말했다.

'실키 프라이머'를 포함한 대표 제품은 현재 스타필드 고양점 시코르(CHICO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센텔라스카 크림' 1+1 행사를 오픈 기념으로 단독 진행하고 있다.

한편, 닥터영은 '유-라인 클리어링 미스트'를 포함한 총 21개의 품목이 중국 위생허가(CFDA)를 마쳐 중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공격적인 시장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