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지나고 대다수의 직장인들이 '여독'을 풀지 못해 피곤함에 시달리고 있는 최근, 홍삼이 피로 개선 및 면역력 증진의 대표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브랜드 '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5대 기능을 갖추고 있어 현대인의 건강 관리 음식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농축액, 환, 캔디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홍삼스틱은 바쁜 직장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직장에서 또는 출장, 여행, 운동 시에도 간편하게 홍삼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홍삼스틱인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100% 홍삼 엑기스에 정제수만을 더해 스틱 파우치에 담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18년 전통의 정관장은 농가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철저히 관리, 재배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생산되는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휴대용 홍삼스틱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하여 홍삼진액 '홍삼정', 홍삼토닉 '홍삼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홍이장군/아이패스/아이키커', 여성을 위한 '화애락' 등 연령대,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공식몰과 백화점, 마트, 면세점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