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픈,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모델하우스 '북새통'

입력 2017-08-25 15:38


-25일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 다양한 경품이벤트 진행, 문전성시 이뤄

-입주민의 높은 만족도를 생각한 특화설계 적용, 다양한 공간활용 가능

한국토지신탁의 브랜드아파트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이 25일 전북 익산시 동산동 696-5번지에 오픈한 모델하우스에 지역주민은 물론 인근 지역 실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청약 흥행을 예고했다.

또한 이번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양문형 냉장고, 무선청소기, 드론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높은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익산시는 오랫동안 신규 아파트 분양이 없던 지역인 만큼 이번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분양소식은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과 문의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며 " 최근 발표된 고강도 8.2부동산대책에도 해당되지 않아 지역주민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하1층~지상 20층 건물에 5개동, 총 338세대로 구성된 해당 아파트는 전용면적 전용면적 78㎡, 84㎡으로 공급된다. 단지 인근에는 각종 산업단지와 식품클러스터 등이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가 풍부하며, KTX와 SRT익산역, 익산고속버스터미널을 통해 수월한 통근이 가능하다.

실내는 선호도 높은 판상형(일부세대)과 탑삽형, 탑상 복층형 구조로 되어있어 공간활용이 유용하고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전 세대 침실에는 붙박이장(확장시) 설치와 팬트리(일부세대)를 제공해 다양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원격검침 시스템, 기계환기 시스템, 에어컨 냉매배관매립 등을 통해 입주민의 편리한 주거환경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200만화소의 CCTV와 첨단 무인전자경비 시스템을 적용해 보안 및 방범기능을 강화했다.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맘스카페를 비롯해 휘트니스 시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단지 내 조성되어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차량 동선을 단순화시켰으며 세대당 1.2대 주차공간을 확보해 차량이용이 편리하다.

한편,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익산시 민영주택으로 분양권 전매제한과 재당첨제한에 해당되지 않는다. 때문에 과거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전자 공인인증서 보유 시 인터넷 청약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