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인테리어 바닥배수구 전문업체’ 에이디디자인(아쿠아드레인), MBC건축박람회 참가

입력 2017-08-25 10:55


에이디디자인(대표 김호식, 아쿠아드레인)은 24일부터 27일까지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45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에이디디자인(아쿠아드레인)는 이번 건축박람회 홍보부스에서는 2017년 신제품 ‘아쿠아:엠’을 홍보 부스 내에서 직접 소개한다. 제품 직접 만져 볼 수 있으며, 욕실 바닥과 함께 마감되 고급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리모델링과 신축, 증축 시 꼭 필요한 바닥배수구를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고객사 500개 업체와도 아쿠아드레인(신제품 아쿠아:엠)을 홍보하기로 했다.

에이디디자인은 최근 아파트, 주택, 빌라, 원룸 세대주나 건물주, 신축 건축주들이 욕실자재 등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MBC건축박람회 기간 동안 많은 욕실 인테리어관련 업체가 방문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다수의 욕실 설비업체, 타일도기상사 기업, DIY유통업체들이 직접 실물과 가격을 확인한 후 주문 의사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쿠아:엠 신제품에 대한 마감성과 기술력을 우수하게 평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변화가 없던 바닥배수구의 변화와 기술, 끊임없는 품질향상을 통해서 새로운 바닥배수구의 차세대 리더 역할을 하겠다.”며 “고객들도 배수구의 감수성과 모던한 욕실 인테리어, 그리고 포인트로 배수구를 사용 가능하다는 것에 가장 큰 매력을 느낀 것으로 분석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