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개장전 증권사에서 나오고 있는 리포트들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LG디스플레이와, 에스티아이, 휴맥스, 한국토지신탁, 유나이티드제약, 한일시멘트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종목은 LG디스플레이입니다. 소니 TV가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추월하고 영업이익률 1위를 차지함에 따라, LG디스플레이의 수혜가 예상된다는 분석인데요. 소니 TV가 2분기 OLED TV를 런칭했는데, 글로벌 OLED TV 패널은 LG디스플레이가 유일하게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가 재평가 기대된다는 신한금융투자 리포트입니다.
이어서 에스티아이도 확인해보시죠. 수주보다 중요했던 인력수급 문제가 해결됐다며, 오늘 NH투자증권에서 매수의견이 나왔는데요. 인력문제와 함께 수주도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3분기 실적은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으로는 휴맥스도 확인해볼까요.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보다 3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분석인데요. 인도시장 진출로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매출이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IBK투자증권 리포트였습니다.
이어서 한국토지신탁도 살펴보시죠. 우려와는 달리 신규수주가 양호하다며 오늘 역시나 긍정적인 의견 나오고 있는데요. 향후에는 도시정비 수주에 대한 기대감도 있어서 부동산대책에 따른 실적 리스크 축소하고, 주가 회복이 기대된다는 분석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이어서 유나이티드제약도 살펴볼까요. 다수의 개량신약과 함께 파머징 시장 수출이 오늘 투자포인트로 제시됐는데요. 향후 수익성 개선 지속될 것이라며, 저평가 분석도 함께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어서 마지막으로 한일시멘트까지 살펴보시죠. 마지막으로는 한일시멘트까지 살펴보시죠. 몰탈 출하량이 증가한데다 3분기 가격 상승세가 두드러질 것이라는 전망인데요. 새 정부의 건설정책도 우호적이고, 가속화되는 업계 인수 등도 긍정적이라며 오늘 한국투자증권에서 한일시멘트 매수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늘도 개장 전에 나오고 있는 증권사 리포트 확인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