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8-24 23:42


스토케코리아가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모차, 유아 가구 등 스토케의 고유한 품질과 가치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통합형 매장으로 중국 상하이에 이어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공간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임산부임 점을 고려해 수유 공간을 마련하고, 예비 엄마들을 위해 태교, 식습관, 모유 수유 등 다양한 주제로 맘스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엄마들의 필수 쇼핑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와 구매 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지난 15년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발전해온 스토케 유모차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유모차 모빌’과 ‘유모차 세척 서비스’ 2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일상의 순간을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슬로우 레터(Slow Letter) 이벤트 ‘행복한 기다림, 1년후 편지’도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는 12가지 색상의 트립트랩이 전시되어 있는 ‘트립트랩 월(wall)’ 을 배경으로 찍은 기념 사진과 아이에게 쓴 사랑의 편지를 동봉해1년 후에 배송해주는 이벤트다. 소중한 탄생을 기다리는 임신부부터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에게 최대 3만원까지 택시비를 지원하는 이벤트와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퓨전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 코스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스토케 플래그십 스토어는 스토케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소통형 매장“이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추천하는 플래그십만의 맞춤형 컨설팅과 유모차 렌털 서비스 등 고객 관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유아용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