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탑 헤어디자이너 중 한 명인 이희 원장이 헤드스파 샴푸인 '스파드이희 앱솔루트 인핸싱샴푸'를 출시한다.
'스파드이희'는 2008년 오픈해 이영애, 전도연, 최여진 등 탑 셀럽들과 청담동 VVIP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헤드스파 전용 공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파드이희 앱솔루트 인핸싱 샴푸와 토닉&세럼은 헤드스파 프로그램에서 핵심적으로 사용하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이희 원장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탄생한 앱솔루트 인핸싱 샴푸는 샴푸 하나로 두피, 모발, 볼륨관리는 물론 탈모까지 케어를 기대할 수 있는 토탈 관리 탈모샴푸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탈모완화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에 인증을 받았으며 최근 탈모방지 성분으로 주목 받는 카페인을 함유시켜 기능을 강화시켰다.
또한 탈모방지 샴푸임에도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연유래성분을 최대한 유지시키고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농도를 맞췄다. 특히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넣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덜었다.
또한 최근 가습기살균제 및 달걀에 포함되어 문제가 되고 있는 방부제류인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과 메칠이소티아졸리논(MIT) 또한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성계면활성제를 충분히 사용해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거품으로 과하지 않은 깨끗한 두피, 모발 클렌징이 가능하고 단백질 4종을 함유시켜 손상모개선, 모발볼륨, 윤기효과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몬드오일, 호호바오일 등 7종류의 천연오일을 사용해 샴푸 후에도 충분한 두피의 보습효과가 기대 가능하고 편백수, 알로에베라추출물, 인삼추추물 등 24가지 식물추출물들이 자극 없이 두피와 모발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가능하게 한다.
스파드이희 토닉&세럼은 인삼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자소엽 추출물 등 한방재료를 포함한 45가지 식물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두피에 보습 및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두피에 피지와 각질이 많이 생성되는 등 피부트러블이 많을 때 샴푸 전후로 가볍게 사용하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스파드이희 제품들은 오는 9월 1일부터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이희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및 제품출시 이벤트로 만날 수 있으며 이희헤어&메이크업 도산본점과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