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골든차일드가 데뷔를 앞두고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베일을 벗은 트랙리스트에는 오는 2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번째 미니앨범명 ‘Gol-Cha!'와 함께 타이틀곡 ‘담다디’를 시작으로 수록곡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SEA’까지 제목에서부터 골든차일드 만의 개성과 매력이 한껏 느껴지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 TAG(태그)와 장준이 총 3곡에 걸쳐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끌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골든차일드의 데뷔 타이틀 곡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골든차일드만의 당차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타이틀 곡명 ‘담다디’의 곡명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곡은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라는 곡과 동명의 제목을 갖고 있지만 전혀 다른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알려져 과연 골든차일드만의 ‘담다디'는 어떤 스타일로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데뷔 전부터 국내외 막강한 팬덤을 형성하며 2017년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신인인 골든차일드는 ‘완성형 아이돌'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골든차일드만의 차별화된 색깔을 담은 음악 그리고 각 멤버별 매력을 한껏 드러낸 데뷔 앨범으로 곧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GOL-CHA!'을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