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23일 공개…폰의달인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진행중

입력 2017-08-21 16:47


8월 23일 사전공개일로 알려진 갤럭시노트8 정식출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휴대폰 판매업체에서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인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8 출시일에 다가옴에 따라 국내 최대 특판 대리점을 지정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역사상 역대 최대급 사은품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갤러시노트8의 경우 기존 갤럭시노트7 배터리 발화문제를 방안 하고자 배터리 용량을 3300mAh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으며, 갤럭시S8 플러스보다 큰 화면으로 1300만 화소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이라는 통신업계 측 내용이다.

또한, 갤럭시S8과 마찬가지로 베젤리스 디자인에 가로로 배열된 듀얼 카메라와 플래시 옆에 장착된 지문 인식 센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15일로 예정된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공개됨에 따라 삼성전자의 실추된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의 경우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상징인 S펜은 필기 기능과 펜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지원기능이 향상될 전망이며, 전작에서도 적용되었던 화면 잠금 상태에서도 메모가 가능한 꺼진 화면 메모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폰의달인 관계자 측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신청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최고의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