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기업 프뢰벨이 내달 9일부터 2일간 코엑스 D2홀에서 '은물 180주년 특별전 : 어린이의 정원' 전시회를 개최한다.
프뢰벨의 다중지능교구 '은물'의 180주년을 맞이하여 기획된 이번 전시는 은물의 역사성과 우수성, 프뢰벨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으며 프리드리히 프뢰벨(Friedrich W. A. Froebel)의 은물 창안 히스토리와 그 교육 이념을 담아 연구해온 프뢰벨의 상품라인, 프뢰벨러스트의 그림동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뢰벨 그림동화 연구소에서 근무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가족, 동물, 자연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레이션 원화 150여 점과 함께 은물 작품 응모 이벤트의 수상작 40여 점 및 은물 전문 교사의 테마 작품 등 '은물'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들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에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 참여 가능한 '동화와 함께하는 은물 수업', '은물 체험놀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특별 프로그램에서는 '지휘자 금난새와 뉴월드챔버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과 아동심리 전문가 오은영 박사의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전시장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관람객 전원에게는 그림엽서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은물 수업과 특별 프로그램은 8월 16일부터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이번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 안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