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의 달인’ 이라 불리는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인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5 모델 스팟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69만 9,600원으로 출시 된 갤럭시노트5가 SK 통신사에서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합하여 할부원금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없다고 전했다.
현재 갤럭시노트5가 스팟성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정재고, 선착순 개통이기에 빠른 접수가 필수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소량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에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된다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5의 경우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2년이 지난 모델이지만 현재까지도 많은 소비자에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갤럭시노트5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내달 23일 사전공개로 알려진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의 경우 상위 공식 대리점을 지정해 국내 최다 특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온라인 역사상 역대 최대급 사은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보다 질 좋은 이벤트와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으며, 항상 많은 재고 보유를 위해 힘쓰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