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17일 ‘엠카’ NEXT WEEK 영상으로 본격 컴백 신호탄

입력 2017-08-18 09:15



가수 선미가 3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가시나’로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의 컴백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22일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를 발표 소식과 함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선미의 컴백 예고 영상이 지난 17일 저녁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었다.

언제나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선미의 NEXT WEEK 영상이 음악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선미의 NEXT WEEK 영상은 다양한 선미의 컨셉 포토와 함께 ‘가시나’의 일부 멜로디가 담겨 있다. 특히 감각적인 트랙을 시작으로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라는 핵심 부분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관심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또한 18일 오후 6시에는 ‘가시나’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팬들과 대중의 기대에 더욱 불을 지필 것으로 예상된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선미의 이러한 행보에 이번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발표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더블랙레이블’과의 공동 작업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졌다.

한편, 선미는 오는 22일 정오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를 발표하며, 오는 24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