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활동 ’특별한 나눔 실천’

입력 2017-08-17 09:09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꿈이 있는 청소년을 선발하여 지원한다.

FNC의 비영리재단법인 LOVE FNC는 서울 소재 아동복지센터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 중 문화예술 분야에 꿈이 있는 청소년을 선발하여 최상의 인프라를 갖춘 FNC아카데미와 함께 개인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LOVE FNC는 지난 2016년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센터 1개소에서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서울시 26개 아동복지센터와 18개 지역아동센터로 모집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1차 서류 심사, 2차 오디션을 통과해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에 선발된 청소년은 FNC아카데미 홍대점에서 매주 1회 2시간씩 총 15회에 걸쳐 보컬, 댄스, 랩 분야 음악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종합평가가 우수한 학생에게는 외부 공연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LOVE FNC 관계자는 “가정의 세심한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아동복지센터에서 거주하며 민감한 청소년기를 보내야만 하는 아이들에게 본 지원 사업이 정서적으로 위로가 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FNC는 임직원, 아티스트 및 연습생과 함께 꾸준히 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정서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