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 지역에 특화된 P2P 금융 단디펀딩, '양산시 중부동 주상복합 아파트 신축사업' 투자 상품 오픈

입력 2017-08-16 16:11


부산·경남 지역에 특화된 P2P 금융 '단디펀딩'에서 오는 16일 오전 10시에 <단디7호>를 오픈한다.

단디1호에서 6호까지 성공적인 마감에 이어 <단디7호>는 양산 중부동 주상복합 아파트 신축 2차 상품으로 8월 16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모집금액은 총 3억원이며 7개월간의 투자기간을 가진다. 모집된 금액은 양산시 중부동 주상복합 아파트 신축 공사 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번 <단디7호> 양산시 중부동 주상복합 아파트 현장 인근에는 시청, 법원, 보건소 등 관공서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고 양산의 중심이 되는 지역으로 농협 하나로 마트, 이마트 등이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 줄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부산대 양산캠퍼스가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부산 5분, 울산 10분, 경주 지역으로도 이동이 용이하고 초등학교, 종합 운동장, 청소년 회관, 문화 예술 회관 등이 인근에 위치하여 풍부한 문화생활 또한 즐길 수 있는 현대적인 신개발 도시이다.

단디펀딩은 투자자들에게 기본 금리 17%에 보너스 금리 3%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