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중소형아파트 '광주파라곤' 쾌속도로망.더블역세권까지 활용도 높아

입력 2017-08-14 11:13


-분당 및 판교 10분대, 강남 30분대…가성비 높은 단지로 조합원 모집 인기 높아

100% 중소형 아파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경기도 광주시 '광주파라곤'은 합리적인 조합원 모집가격을 제시해 화제다.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45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는 우수한 서울접근성과 가격 경쟁력이 뒷받침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광주파라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2층 총 806세대로 건립 예정이다. 전용 64㎡, 74㎡, 84㎡로 같은 면적에서도 총 3가지 타입을 선보여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차별화된 구성으로 이미 1, 2차 조합원 모집은 마감된 상태이다. 현재 3차 조합원 모집에 돌입한 광주파라곤은 쾌속도로망 및 더블역세권이라는 우수한 교통망으로 각광받고 있다. 더불어 탄탄한 주거인프라까지 확보하고 있는 단지로써 탁월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시청, 이마트, 병원, 광주시 스포츠센터, 종합터미널 등이 있다. 광주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이용의 편의성이 돋보이며 도보 4분거리에 탄벌초등학교, 탄벌중학교가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벌원초등학교, 경안초등학교, 광주시립도서관 등이 가까워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우수한 교육환경이 메리트로 작용된다.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 경안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조성돼 있다.

이처럼 생활인프라의 활용도가 남다른 광주파라곤은 도로망까지 잘 갖춰져 있어 많은 수요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우선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중부고속도로, 경안IC, 제2영동고속도로 등의 주요도로가 형성돼 있어 강남 및 인근 분당, 판교 등의 지역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더불어 성남~여주 복선전철 경기광주역 및 삼동역의 더블역세권을 품은 단지로써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쾌속 전철망을 확보한 단지는 이매역 2정거장, 판교역 3정거장, 강남역 7정거장이기 때문에 강남 출퇴근 시 30분대로 이동 가능해질 예정이다. 물론 분당 및 판교도 '10분대 생활권'에 접어들어 많은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단지는 동간거리를 법정 기준보다 2배 정도 확보했고, 친환경 설계를 도입해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자연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단지로써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또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효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둬 만족도를 높였다.

내부는 혁신적인 판상형 4Bay를 적용했다. 4Bay 혁신평면과 와이드 평면의 도입으로 서비스면적을 최대치로 끌어 올린 것이 강점이다. 특화설계를 통해 같은 면적이라도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고, 단지의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아늑한 자연미를 전달해 품격 있는 주거지로 구성한다.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 역시 빼 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태양광장, 산책로, 수변공원, 놀이터, 운동시설 등이 마련되며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특히 3.3㎡당 800만원대라는 조합원 모집가격을 제시한 광주파라곤은 가성비 높은 아파트로써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8-71번지(역동사거리)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