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는 오는 17일 개장하는 신세계 그룹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라미 컨셉샵(LAMY Concept Shop)을 오픈 한다.
스타필드 고양에 선보이는 컨셉샵은 성공적으로 런칭한 스타필드 하남 단독 매장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으로, 독일 하이델베르크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동일한 화이트 컨셉으로 디자인 됐다. 스타필드 하남 매장 또한 라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려 깔끔한 인테리어로 완성되었으며, 고객 주요 동선인 1층에 자리잡아 라미의 다양한 제품과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 매장에는 해외 라미 50주년 기념 전시 ‘Thinking Tools’에서 소개된 펜 조형물이 전세계 최초로 컨셉샵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얼핏 나뭇가지의 형상을 한 듯한 이 조형물은 라미의 알스타 코퍼 오렌지를 깔때기 모양의 도구로 엮어 제작된 것으로 필기구를 복잡한 사고의 과정을 위한 도구로서 시각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미는 컨셉샵 오픈을 기념하여 다이얼로그3 더블 찬스(Double chance) 이벤트를 진행, 다이얼로그3 만년필을 구매할 경우 동일한 제품의 다른 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미 색연필 제품인 크레아 플러스(crea plus)를 선물하고, 만년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블랙&네온 코랄 카트리지를 각 1팩씩 총 2팩 증정할 예정이다. 다이얼로그 이벤트 외 모든 이벤트는 중복 수령이 불가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제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매장 오픈 일인 17일부터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