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72주년 광복절 맞아 '우리독도 바로알기' 대국민 홍보 실시

입력 2017-08-11 08:00


- 유디치과, 9일부터 8월 한달 동안 유동인구 최대 지역인 강남역에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영상 상영

유디치과는 광복절을 맞아 9일부터 8월 한달 간 강남역에 위치한 미디어 폴에 유디치과의 '늘 푸른 우리독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광복 72주년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사실과 올바른 독도의 정보를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고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제작했다. 또한 홍보 영상이 상영 될 강남 지역은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영문으로도 제작해 상영되며, 하루 100회 이상 노출 될 예정이다.

독도 홍보 영상을 기획한 진세식 협회장은 "유동인구가 하루 100만명에 육박하는 강남역에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상영하기로 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고유영토인 독도를 지키기 위한 노력과 자랑스러운 역사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2015년 2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회장 길종성)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 및 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 해 10월 한달 간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통해 독도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자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1000대의 서울시 시내버스에 일 40회 이상 상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