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엔에스코리아는 국내에서 경호 및 시설보안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특급호텔, 국가기관, 세계적인 명품브랜드의 시큐리티 분야에 그 역량을 집중하여 현재 3개 분야에서 고객으로부터의 높은 평가와 가장 많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 같이 국내 호텔 시큐리티업계에서 입지를 굳히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주)유엔에스코리아가 부산에도 사업소를 개시하고 부산에 위치한 호텔 시큐리티 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는 소식이다.
특히 호텔분야는 포시즌스서울, 파크하얏트서울, 콘래드서울, 반얀트리스파앤클럽, 그랜드하얏트 등 그동안 서울 및 수도권에서만 시큐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서비스 지역을 부산으로 확장한 것으로 부산에 위치한 파크하얏트부산, 힐튼부산,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에 시큐리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으로 부산에 안착한 것이다.
김성환, 고현석 대표는 "이번 부산진출이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으며, 부산에서의 성공이 다른 지방 대도시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곧 새로운 도시에도 진출하는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우리의 이러한 도전과 성공이 국내 경호업계에 큰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엔에스코리아가 빠르게 성장하고 기대를 갖게 하는 이유는 국내 경호/보안업체로는 최초로 경호 교육기술을 해외에 수출했던 기업으로 그들의 특화된 교육시스템과 시장에서의 경험이 결합하였기 때문이다. 노하우와 대표들의 남다른 의지를 볼 때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