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이 인쇄물 제작 및 발행 등 전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문서관리센터를 구축했습니다.
아태지역 최대 생명보험사인 AIA생명 한국지점은 한국후지제록스와 손잡고 서울 순화동 AIA타워 5층에 '통합문서관리센터(Total Document Center, TDC)'를 구축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9일 오전 열린 통합문서관리센터 개소식에는AIA생명 차태진 대표와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이사 사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습니다.
통합문서관리센터는 AIA생명의 모든 문서와 인쇄물 관련 업무 전반에 대해 통합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설비와 함께 편집·교정 디자이너를 포함한 다수의 인쇄 전문가가 상주해 모든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인쇄물 제작물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인쇄물을 배포해야 하는 영업현장과 이를 검수해야 하는 법무와 홍보 등 내부 심의 부서간 소통도 통합문서관리센터가 한 번에 진행합니다.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통합문서관리센터 구축은 단순한 일회성 비용 절감을 넘어 문서 커뮤니케이션 전반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설계사들이 본연의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