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2’ 5회 '경성레이스'에서 예능돌 진수 선보여

입력 2017-08-10 09:12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2 (몬스타엑스레이2)' 5회서 예능돌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는 'MONSTA X-ray2(몬스타엑스레이2)' 5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예고편에서 몬스타엑스는 지난 회에 이어 '경성레이스'를 이어간다. 지난 4회 말미 민혁을 버리고 경성으로 향하는 형원과 기현, 아이엠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 와중에, 민혁은 홀로 낙오돼 "배신은 배신을 낳는다더니"라며 자책하고, 형원이 "죗값을 받는 거예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이어져 경성레이스의 결말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지는 '제 1회 모단-뽀이 파아-티' 에서는 주헌의 망가진 모습과 모던보이로 변신한 몬스타엑스의 댄디하고 귀여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리얼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욱 더 강력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시즌1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7일 썸머송 '뉴튼'을 발표하며 전 세계 팬들과도 교감했다.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9일 오사카와 20일 도쿄에서 열리는 섬머소닉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메인무대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