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하야나, 드라마 ‘맨홀’ OST 첫 주자…‘비행기’ 공개

입력 2017-08-09 13:47



긱스(Geeks) 루이와 하야나의 설렘을 담은 '비행기'가 OST로 탄생했다.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긱스의 루이가 부르고 싱어송라이터 하야나가 피처링한 KBS2 수목드라마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OST PART.1 '비행기'가 공개됐다.

강한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룹 거북이의 원곡을 루이와 하야나만의 느낌으로 재탄생시킨 '비행기'는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ICONIC SOUNDS의 프로듀싱과 Secret weapon의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고 루이의 개성 있는 래핑과 하야나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귀를 즐겁게 한다.

또 실제 연인인 루이와 하야나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져 더욱 사랑스럽고 밝아진 곡의 분위기도 전해진다.

루이와 하야나는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리 공개된 OST 프리뷰 영상에서 "저희만의 랩도 얹어보고 아주 사랑받는 노래를 저희 곡으로 해석해 영광이다. '맨홀' OST가 되어 더욱 의미 있다"고 참여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맨홀'은 주인공이 일주일 뒤 예고된 결혼을 막기 위해 타임슬립을 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김재중과 유이, 정혜성, 바로 등 배우들의 매력과 다양한 OST가 더해져 유쾌하고 버라이어티한 시간 여행을 그릴 예정이다.

루이와 하야나의 '비행기'가 기분 좋은 여행의 분위기를 알리는 가운데, '맨홀'은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