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발레핏 코리아’와 여성의 건강을 위한 여름나기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레핏은 발레와 피트니스를 결합한 신개념 복합운동으로, 국내 최초 발레핏을 개발 및 론칭한 ‘발레핏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발레핏 스튜디오’ 전 지점(삼성본점, 판교점, 울산점)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 회원 및 재등록 회원에 한해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부터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며, 지점별 행사 기간이 상이하다.
발레핏 코리아 회원에게 제공되는 썸머스이브 제품은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와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로,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는 락틱애씨드가 함유된 순한 데일리 워시 타입 여성청결제로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물로 세정할 필요 없는 티슈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일회용 낱개 포장 되어 생리 중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썸머스이브는 1972년 세계 최초로 여성 전문 제품을 출시 개발한 149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전 제품 모두 미국 산부인과, 피부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국내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철 여성의 Y존 케어로 상쾌하고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썸머스이브와 발레핏 코리아 코프로모션 기간 내 발레핏스튜디오 수강을 등록하는 회원에게 데오도란트 티슈 제품인 ‘미스사사 슈퍼 쿨링 파우더시트’와 입욕 효과를 높여주는 ‘닥터틸즈 엡섬솔트 입욕제 라벤더’ 제품도 함께 증정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