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Rx' 면세시장 진출…해외소비자 공략

입력 2017-08-07 11:16


LG생활건강이 최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하며 면세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습니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기존에 백화점에서 선보인 데 이어, 1년 여만에 롯데면세점에 입점해 본격적적으로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입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최근 세계적으로 더모코스메틱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이에 대응하고자 CNP Rx의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습니다.

CNP Rx는 면세 1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면세 기획 세트를 구성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CNP Rx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중국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도 활발하게 펼칩니다. 중국 유명 피부과 의사인 류동양과 왕홍들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 라이브 방송 등을 제작하며,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병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