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위키미키, 티저 영상 깜짝 공개…화이트 소녀와 펑키 소녀

입력 2017-08-07 08:23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데뷔 D-1’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7일 0시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와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랩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데뷔 D-1’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자 자신만의 여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위키미키 그리고 함께 모여 즐거운 파티를 여는 위키미키 등 두 가지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미(ME) 방에 모여 각자의 시간을 보내던 위키미키에게 마법 같은 전율이 흐르고, 그 기운을 따라 2층인 위(WE) 방으로 올라가자 곧바로 컬러풀하고 펑키 한 스타일의 위키미키로 변하는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1분 10초가량의 영상 만으로 8월 8일 데뷔를 앞둔 위키미키가 보여 줄 앨범 ‘위미(WEME)’와 ‘틴크러쉬(Teen Crush)’ 매력이 어떤 모습일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는 8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