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프로젝트가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위에 오르며 일본에서도 'HOT'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에 따르면 JJ 프로젝트가 지난달 31일 5년 만에 발표한 미니 앨범 ‘Verse 2’는 3일 기준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2014년 일본 데뷔 후 발매하는 음반마다 오리콘 차트 정상 및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GOT7의 인기를 반영하듯 멤버 JB와 진영이 함께한 JJ 프로젝트에 대한 현지의 관심도 매우 높다.
JJ 프로젝트는 새 앨범 ‘Verse 2’의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을 통해 섬세한 감수성과 음악적 성장을 표현해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 4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내일, 오늘’ 퍼포먼스를 공개하고 5년 만의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장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공동 작사했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면서도 동시에 한없이 유약한 청춘들이 삶을 마주하다 겪는 시간과 선택, 가보지 않은 두 갈래 길 중에 한 곳을 택해야 한다는 고민들을 가사에 담았다.
JJ 프로젝트가 2012년 데뷔 싱글 앨범 ‘BOUNCE’ 이후 5년 만에 발표한 새 앨범 ‘Verse 2’는 JB와 진영이 앨범의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Verse 2’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일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은 음원 사이트 엠넷의 실시간, 일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중이다.
한편, JJ 프로젝트는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내일, 오늘’ 무대를 선보이고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