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으로 돌아간 김재중의 교복 인증샷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김재중의 공식 SNS 계정에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교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동안 미모를 뽐내는 김재중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극중 분하는 ‘봉필’의 명찰이 달린 교복을 입은 채 거울을 바라보며, 촬영 전 마지막으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고 있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극 중 수진(유이 분)에게 달려가는 장면에서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28년째 한 여자만을 사랑해온 순정파 봉필의 감성을 느끼게 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김재중은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 컷과 예고편에서 교복과 운동복, 수트, 꽃무늬 셔츠 등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이에 관계자는 “극 중 현재의 봉필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백수이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랜덤 타임슬립 여행을 통해 고등학생을 비롯한 다양한 비주얼과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중, 이 미모가 30대라니 믿기지 않네요!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듯!”, “고등학생 봉필이 볼 수 있는 건가요? 교복 비주얼 너무나 훈훈한 것!”, “김재중, 이번 드라마에서 다양한 모습 보여줄 것 같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KBS2 ‘맨홀’에서 28년동안 짝사랑하는 수진의 결혼을 막기 위해 고민하던 중 맨홀을 통한 시간 여행을 시작하는 ‘봉필’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돌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