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승무원 선발대회'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서 개최

입력 2017-08-04 07:27


오는 8월 10일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 대상으로 ‘2017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가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 문화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고 학교측이 3일 밝혔습니다.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에서 주최,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는 승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의 재능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무대로 밝고 환한 미소, 품격 있는 자세, 재치 있는 답변 등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여 전문적인 승무원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학교측은 설명했습니다.

‘2017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항공운항과 모의면접 형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최대 1년 전액 장학금 혜택과 최고 상금 50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이 외 상품추첨과 메이저 항공사 승무원들과 함께하는 코칭 프로그램까지 진행됩니다. 대회 참가비는 무료로 단정한 복장과 헤어 규정이 있으며, 예상 질문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한호전 항공서비스학과 이소영 교수는 “2017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현재 많은 학생들이 신청하고 있으며 항공운항과 입시면접의 경험도 쌓고, 수상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길 응원한다”고 전했습니다.

‘2017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는 8월 8일까지 모집 중에 있으며 접수는 한호전 항공운항학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한호전은 항공호텔관광분야 특성화 학교로 1989년 개교 이래 28년의 전통과 역사를 갖고 있으며 실무위주 교육을 전문으로 수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국내외 항공사, 특급호텔, 여행사, 호텔카지노 등 약 300여개가 넘는 항공호텔관광분야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기업 CEO, 호텔 총지배인, 인사 및 채용 담당자 등 다양한 특강들이 진행되고 있고 최근 3년 동안 교육부에서 지정한 최우수교육기관(BEST ACB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