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디자이너브랜드 블리다(VLEEDA)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가 코엑스에 위치한 파르나스몰 센트럴라운지(커피빈 앞 광장)에서 2017.8.2(수)~8.6(일)까지 5일동안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르나스 몰과 스위트스팟, 블리다가 함께 준비한 Artwork & Fashion 콘셉트로 진행된다.
블리다의 이번 Artwork & Fashion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3월 개최된 2017 추계 서울패션위크에서 발표한 2017 FW 컬렉션라인과 아틀리에파크와 콜라보한 가방 ‘파이백’을 오프라인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이며, 2017 SS 컬렉션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기존 블리다의 팬들과 온라인 고객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소통하는 O2O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또한 블리다 이다은 디자이너(대표)가 그간 진행해 온 캔버스, 아크릴화 등 작품들과 그로부터 디자인된 텍스타일 큐브 등 풍성한 콘텐츠를 파르나스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블리다의 공식 인스타그램(@vleeda)에서 동 팝업스토어 기간 파르나스몰을 방문 후 #블리다 #파르나스몰 을 태그 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트페브릭 스카프를 증정한다.
파르나스몰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시대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신진디자이너브랜드를 지원함으로써 디자이너에게는 오프라인 에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