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어서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장마까지 더해지면서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홍삼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여름철 건강을 위해 홍삼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홍삼의 기능에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10여년 역사를 가진 정관장은 대표적인 국내 명품 홍삼 브랜드로 국내외에서 홍삼을 통한 건강관리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최근에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정관장 홍삼제품은 100% 계약 재배된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계약재배란 농가와 기업이 직접 계약을 맺는 것을 뜻한다. 수삼을 심기 전부터 토질관리를 시작하고 수삼이 자라는 동안 수시로 제반 사항 및 경작 이력을 기록하는 등 신뢰성을 주는 재배 방식이라 할 수 있다.
또한 290여 가지 안전성검사를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품질의 홍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외부 삼 반입금지를 위한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정관장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은 물론이고 학업에 지친 자녀, 부모님 등 온 가족이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 바로 홍삼"이라며 "제품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으로 여름 무더위에 지친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챙겨보길 바란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