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의 ‘시그널’은?…‘깜찍+상큼’ 매력 폭발

입력 2017-08-02 14:22



드라마 속 꿈을 현실로 만드는 리얼걸프로젝트가 트와이스 커버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시그널’ 커버 무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30일 플랫폼창동61에서 열린 첫 번째 국내 팬 미팅 당시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시그널’ 커버 영상 속 리얼걸프로젝트는 신인다운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은 물론 안정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영상 속 팬들의 뜨거운 호응은 컴백을 앞둔 리얼걸프로젝트의 새로운 활동에도 기대를 높인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올 초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의 인터넷 사이트 Amazon을 통해 전 세계200여개 국으로 동시 방영 중인 '아이돌마스터.KR'에서 드라마속 꿈을 현실로 이뤄내고 있는 걸그룹이다.

앞서 청순 미모의 베이글녀 소리, 엉뚱한 미소천사 일본인 멤버 유키카, 4차원 매력소녀 지원, 노력파 해피바이러스 예은, 풋풋함을 간직한 막내 수지 등 5인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신곡 ‘핑퐁게임’의 무대를 먼저 선보였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