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을 달군 바나나맛 우유 '마이 스트로우'

입력 2017-08-01 10:40
물놀이 여행에 필수템 '빨대'의 개성시대
일반 스트로우(빨대)는 거절한다. '바나나 우유 하나를 마시더라도 남들과 다르게 마실 거야.' 빙그레는 20대를 겨냥한 '마이 스트로우'를 출시했습니다.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링거 스트로우 3종 세트를 앞세운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바이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색다른 스트로우로 재미난 인증샷을 남기는 20대 들에게 핫한 아이템입니다. 어떠한 스트로우들이 있는지 한 번 보시죠.



사진=빙그레 인스타그램

■ 커플 인증샷용 '러브 스트로우'

커플이 아니면 바나나 우유도 못 마신다?! 러브 스트로우 특징은 우유 하나를 같이 나눠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용성은 떨어져 보이지만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커플 인증샷으로 사용하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사진=빙그레 인스타그램

■ 병맛으로 즐기는 '링거 스트로우'

주말이면 몸하나 움직이기 귀찮은 경우 많이들 경험하셨죠? 프로눕방러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네요. 뒹굴뒹굴 누워서 손하나 까닥하지 않아도 마실 수 있는 링거 스트로우입니다. 제법 긴 스트로우로 누워서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약 어머님이 누워서 쪽쪽 거리는 모습을 보신다면 등작 스매시가 날아올 수 있다는 점 주의 하세요.



사진=빙그레 인스타그램

■ 남자라면 한번에 들이키는 ‘자이언트 스트로우’

얇은 스트로우로 찔끔 찔끔 감질나게 나오는 것이 싫은 상남자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원샷 원킬로 한 번에 쭉 들이킬 수 있는 자이언트 스트로우. 구멍의 직경이 12mm 달하며 스테인리스로 재질로 제작되어 냉장고에 보관하여 드시면 더욱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올여름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물놀이 여행 준비물로 러브 스트로우 하나 챙겨 가는 건 어떨까요? 러브 스트로우로 함께 쪽쪽 빨고, 인증샷도 찍는다면 더할 나위 없는 여름 피서철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