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프레스티지의 삶, 최상의 뷰(VIEW)로 완성하다

입력 2017-07-31 15:25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서울 스카이라인을 소유할 수 있는 특권 지녀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선택된 삶…국내 극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삶을 제공



세계적으로 화룡점정을 찍고 있는 초고층 건물, 이러한 건물들은 높이 솟아오른 마천루, 스케일이 다른 규모로 전 세계에서 꼭 한 번 가봐야 할 선망의 대상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러한 건물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그들이 갖는 뷰(View) 때문이다. 일반 고층 아파트 뷰와 차원이 다른, 도시 한복판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황홀한 전망을 누릴 수 있다.

대표적으로 싱가포르의 상징인 '마리나베이 샌즈'. 마리나베이 샌즈는 지상 77층의 싱가포르 초고층 건물로 손꼽히다. 특히 해발 200m 상공에 세워진 범선 모양의 스카이파크 인피니티풀은 탁 트인 싱가포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이들이 가보고 싶어하는 명소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한강의 상징물로 일컬어지는 '63빌딩'을 들 수 있다. 63빌딩은 지난 1985년 완공돼 현재까지도 서울을 대표하는 초고층 빌딩이자 랜드마크로 통한다. 63빌딩은 지하 3층~ 지상 60층, 높이 249m의 규모를 자랑한다. 최고층에 조성된 전망대에서 서울 여의도 등의 도심을 내려다 볼 수 있다.

*서울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거주하는 순간,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서울 도심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선택된 삶의 특권을 지니게 된다.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있는 롯데월드타워는 지상 123층, 높이 555m 국내 최 고층 인 것은 물론,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타워이다. 국내에서는 전무후무한 규모의 타워로, 대한민국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선다. 국내 최고층에 조성돼 수려한 전망을 자랑한다. 레지던스 안에 들어서는 순간 석촌호수와 한강, 서울 도심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는 것은 물론이고, 밤에는 홍콩의 야경처럼 아름다운 서울시 야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어느 수요자는 "마치 비행기를 타고 내려다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뷰를 누릴 수 있다는 거에 자부심이 느껴졌다"며 "타워나 초고층 호텔에서 일정시간 동안만 누리는 뷰가 아닌 내 집에서 이러한 항공 뷰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일반인과 다른 특별한 나 자신을 만들어 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이처럼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일반 아파트에서는 절대 소유할 수 없는, 비행기에서 내려보는 듯한 뷰를 누릴 수 있다. 집 안에서 차를 마시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혹은 아침에 일어날 때 서울 가장 높은 곳에서 서울 한복 판을 내려다 보는 것이다.

분양관계자는 "극소수 고객 만이 이러한 뷰를 소유할 수 있는 곳인 만큼, 국내외 상류층 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입주가 시작된 지금 이미 거주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고 희소성이 큰 만큼 이 곳의 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부의 상징, 브랜드 호텔서비스 레지던스…6성급 호텔을 누려라

이 밖에도 규모와 특급호텔 서비스, 및 고급 어메니티 등으로 국내·외 부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지상 42층은 상류층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지상 42층 전체 약 4,030㎡ 면적이 커뮤니티 시설로 구성되어있는데, 이는 223세대 규모 대비 세계 최고의 면적을 자랑한다. 이 곳에는 골프연습장 및 요가실 등 스포츠시설은 물론 문화 및 사교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라이브러리카페, 파티룸, 미팅룸, 프라이빗샤워실, 와인셀러, 카페 게스트룸 등이 조성된다. 또한 공간 곳곳에는 품격을 높이는 국내 유명 작가인 이우환, 이재효, 이이남 작가 등의 예술작품 및 이탈리아 가구가 조성된다.

특히 입주자는 롯데월드타워 내 6성급 호텔인 시그니엘서울의 휘트니스센터나 수영장, 사우나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는 85층에 위치하고 있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의 인피니티풀보다 더 높은 지상 300m 높이를 자랑한다.

현재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