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의 춤 실력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티아라 멤버 함은정의 춤 실력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함은정 리즈 시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우결 시즌3)’ 시절의 활동 모습이 담겼다. 함은정은 과거 우결 시즌3-크리스마스 특집 편에서 배우 이장우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댄스 타임에서 함은정은 올블랙 의상을 입고서 파격적인 봉춤을 선보였다. 화려한 동작과 상큼한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함은정은 아역 출신으로 티아라 활동뿐만이 아니라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 주인공 황은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티아라가 3년 연속 미국 빌보드 팬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다.
빌보드가 지난 24일(현지 시간)부터 진행한 ‘팬 아미 페이스오프(Fan Army Face-off) 2017’ 팬 투표에서 티아라가 200만 표 이상을 받아 총 64팀 중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방탄소년단(BTS)이 2위, 엑소와 빅뱅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상위권에 포함됐다.
팬 아미 페이스오프는 2014년부터 시작된 빌보드의 팬 인기투표다. 케이팝 가수들뿐만이 아니라 아델, 브루노 마스, 레이디 가가, 리한나, 저스틴 팀버레이크, 마일리 사이러스, 셀레나 고메즈 등 팝스타들도 포함돼 진정한 월드 팬덤 대결이 됐다. 2014년엔 빅뱅, 2015년과 2016년엔 티아라 팬덤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