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프라 실속 챙긴 '문경 점촌 코아루' 7월28일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17-07-28 14:55


-주거 특화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높아 청약 1순위 통장 보유자들 몰려

-다양한 경품이벤트로 모델하우스 문전성시 이뤄

한국토지신탁의 중소형 아파트 '문경 점촌 코아루'가 오는 7월 2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화제다. 문경뿐만 아니라, 경북, 대구지역에서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청약통장 보유자를 비롯한 실소유자들과 투자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문경 모전동 948번지 일대로 지하 1층~ 지상 20층 총 154세대로 들어서는 '문경 점촌 코아루'는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최신 트렌드에 맞춘 평면 4Bay 구조로 많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문경 점촌 코아루'는 개방감을 더한 설계와 펜트리, 드레스 룸 등의 추가공간을 제공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주거 자동화 기능을 갖춘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주방 TV폰, 원격검침 시스템 등을 도입해 스마트한 주거공간을 실현했다.

또 첨단 무인 전자경비 시스템과 공동현관 출입 시스템, 가스차단 및 실별온도조절 시스템, LED 조명 설치 등으로 보안과 방범을 강화는 물론 에너지 절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실속 있는 예비입주자들을 만족시켰다.

단지주변으로 사계절을 고려한 식재경관과 세련된 시설물로 저층 부 세대의 사생활 보호와 일조를 배려한 것이 특징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은 물론, 인근에 문경 실내 체육관과 모전천 산책로, 돈달산 등이 위치해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중앙시장과 홈플러스, 하나로 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메가박스, 공원들이 입지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8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해당 아파트의 분양정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문경 점촌 코아루'는 경북 문경시 모전동 931-1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델하우스 방문고객과 청약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진행되는 방문고객 경품이벤트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냉장고, 노트북, TV, 제습기, 선풍기, 믹서기, 토스트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증정하며, 7월 30일(일) 3시에 추첨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