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1위 토즈 스터디센터, '동해천곡센터' 오픈

입력 2017-07-28 10:23


동해 프리미엄 독서실 시대, 토즈 스터디센터가 이끈다.

프리미엄 독서실 1위 '토즈 스터디센터(대표 김윤환)'가 8월 2일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 '동해천곡센터'를 오픈한다. 강원도 지역 7번째, 전국 289번째 지점이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7월 한 달 동안 3일에 한 개꼴로 지점을 오픈했으며 8월에도 이 여세를 몰아간다는 계획이다.

강원도는 동해를 비롯, 강릉, 원주, 춘천 등을 중심으로 사교육의 열기가 점차 뜨거워지고 있는 곳이다.

동해천곡센터가 위치한 천곡중앙사거리 일대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있는 반면, 프리미엄 독서실의 진출이 적어 이 지역 소비자들의 학습 공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토즈 스터디센터 조희진 프랜차이즈 사업본부장은 "강릉, 원주 등에 비해 진출이 다소 늦어진 만큼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 제공,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환경 조성 등에 더욱 신경쓸 것"이라고 전했다.

토즈 스터디센터 동해천곡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1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1개월 등록 시에는 3만원 할인 혜택을, 2개월 등록 시 1개월 추가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사전 투어가 가능해 직접 스터디센터를 둘러보고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업계 최초 300호점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는 토즈 스터디센터는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4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안정적인 창업을 돕는 '공동 투자 프로그램', 'KB 프랜차이즈 대출', 초보 가맹점주들 쉽게 지점을 운영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관리 시스템 '원솔루션(One Solution)' 등을 개발, 운영하며 점주와 회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