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서 실제 무대로'…리얼걸프로젝트 컴백

입력 2017-07-28 08:19



현재 SBS funE, SBS 플러스, SBS MTV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들로 구성된 리얼걸프로젝트가 무대 위로 돌아온다. 오는 8월 4일 상큼발랄 스포티한 신곡 '핑퐁게임'을 발매하고 팬들과 인사를 나누는 것.

리얼걸프로젝트는 앞서 직접 드라마의 테마곡, 삽입곡 등을 직접 불러 발매했다. 이들은 아이돌그룹으로서 활동하기 위해 특별한 드라마에서 소개되지 않은 신곡 '핑퐁게임'을 준비했다.

특히 리얼걸프로젝트의 컴백은 드라마가 실제 무대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 하다. 리얼걸프로젝트가 출연 중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는 한국 최초의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세계에 방영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라는 이름답게, 드라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실제 그룹으로서의 활동에도 시동을 걸게 됐다.

전체 10명인 리얼걸프로젝트는 드라마 촬영이 종료된 6월 이후 대학입시, 영화출연 등으로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멤버들을 제외한, 소리, 유키카, 지원, 예은, 수지의 5명으로 컴백하게 됐다. 지난주부터 컴백 멤버들을 한 명씩 공개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컴백 싱글 '핑퐁게임'은 귀여운 밀당을 탁구시합으로 표현한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무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것 같은 신나는 리듬을 가졌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주요곡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싱팀 가면라이더가 작사와 작곡에 나섰으며, 안무는 원밀리온댄스가, 재킷과 뮤직비디오는 로타가 담당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핑퐁게임' 발매에 앞서 2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리얼걸프로젝트 측은 "드라마 속은 물론, 실제로 꿈꿔 온 무대가 현실이 되는 만큼 멤버들 모두 남다른 각오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면서 기대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