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쿠킹존' 신제품 출시로 풍성한 라인업 선보여

입력 2017-07-26 15:22
수정 2017-07-26 18:03


가스쿡탑 3구와 주방 후드 신제품 출시로 선택의 폭 넓혀

주방 후드는 요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나 유해가스를 제거해주는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주부들이 요리 시 후드 작동을 깜빡해 건강한 주방 공간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가정 내에서 주방은 요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유해물질로 주부의 폐암 발생률을 높일 수 있어 레인지 후드 사용의 중요성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레인지 후드는 요리 할 때 나쁜 냄새를 빨아들이기도 하지만, 주방의 오염된 공기를 실외로 배출시켜준다는 점에서 더욱 중요한 기능을 지닌다. 이에 주부들이 미처 후드를 켜지 못해도 알아서 후드가 작동하는 하츠의 '쿠킹존'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레인지 후드 전문 업체인 '하츠(대표 김성식)'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쿠킹존에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쿠킹존은 국내에서는 하츠만이 유일하게 선보이는 제품라인으로, 가스쿡탑 3구와 후드를 선택해 조합하는 시스템이다. 가스쿡탑을 켜면 후드가 자동으로 작동되어 편리함은 물론, 주방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감각적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하츠의 쿠킹존 라인업은 총 후드 8종, 쿡탑 4종으로 확대돼 소비자들은 더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빠른 점화와 고화력을 자랑하는 가스쿡탑 3구 신제품으로는 'GC-3607SDRH', 'GC-3606EDRH', 'HGR-3050SARH'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특히 법랑 소재로 제작된 GC-3606EDRH 제품은 광택이 뛰어나고 청소가 쉬운 펄블랙 3중 코팅 상판을 자랑한다. 또한 최초 점화 시 빠르고 간편한 Quick Start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국물이 흘러 넘쳐도 제품 내부로 들어가지 않는 실드 버너를 갖췄다.

주방 후드는 강력한 환기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된 기존 하츠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슬림루나(SSL-60GCI)', '아크(DAC-90SCI)', '모던스퀘어(MSH-90SCI)', '슬림라인(SLH-160SCI)'에 신제품 4종이 추가됐다. 추가된 레인지 후드는 '허리케인(HRH-90SCI)', '뉴침니(NCH-90SCI)', '로빈(RNH-90CCI)', '테라(DTR-90SCI)'로, 이 중에서도 뉴침니(NCH-90SCI)는 미려한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할로겐 램프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한편, 하츠는 AQM(Air Quality Management, 실내 공기질 종합 관리 시스템) 기술 과 IoT 기술을 바탕으로 주방 레인지부터 가스쿡탑, 쿠킹존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